UPDATED. 2024-04-26 20:34 (금)
플링크, ISO 27001 인증 획득해 정보보안 이슈 해소
상태바
플링크, ISO 27001 인증 획득해 정보보안 이슈 해소
  • 이정형
  • 승인 2019.04.1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뮤니케이션 기술 기업 플링크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정보보호 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27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플링크는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방향성에 맞춰 사용자 정보보호의 중요성을 인지해 ISO 27001 취득을 준비해왔다.

플링크 서비스 이미지(사진제공:플링크)

최필준 플링크 대표이사는 “온라인에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주고받는데 있어서 정보보안 이슈를 걱정하던 고객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쉽고 빠르게 온라인 미팅을 시작할 수 있다는 서비스 컨셉과 더불어 정보보안에 있어서도 신뢰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술을 통한 사람들 간 커뮤니케이션의 진보를 꿈꾸는 플링크는  온디맨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페이지콜’로 사무실을 벗어난 디지털 노마드의 삶에 필요한 서비스가 되고자 한다.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프라이머프라이머 인큐베이팅을 받아 페이지콜 개발에 돌입한 플링크는 스프링캠프, 미국 Strong Ventures 투자를 유치하고, 중소벤처기업부 TIPS 프로그램에 선정된 바 있다.

최근에는 비즈니스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MakePageCall을 출시하면서 법률, 교육, 상담, 영업 등 영역을 온라인 시장으로 진출시켜 효율적인 지식 거래를 돕고자 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슈포토